오오오
결국 바라만 보던 베네딕트의 틴트를 샀습니다






출처: http://www.benefitkorea.co.kr/event/Posietint/main.aspx

베네딕트공식홈페이지에요
가보시면 4가지 틴트들의 역사설명이 나와요 +_+
최근에는 챠챠틴트도 나왔죠?




오늘 알바대금이 들어오자마자,
바로 가서 가족들 선물을 사는 김에 나를 위한 선물도 하나 샀습니다♡

사실 틴트는 예전부터 갖고 싶었는데, 자꾸 사용하면 입술 색 없어진다길래
안그래도 핏기없는 입술 색 더 없어지면 어쩌나 싶어서 여태 사지 못했었는데, 천역색소를 사용한 틴트는 괜찮다고 하더군요
그래서, 원체 화장품도 없지만, 틴트 하나는 좀 무리해서라도 비싼걸 사기로 했습니당
ㅠㅠ



저 같은 경우는 비비크림바르고 입술만 손보고 나면 화장끝! 이라서...;;
*-_-*

여...여러모로 틴트가 립스틱보다 편하고 좋아보였달까!!!




 





제가 산 틴트는 핑크색 포지틴트에요!
사실, 저는 피부톤이 어두워서 챠챠틴트계열? 약간 코랄빛이 도는 색이 더 맞을것 같긴한데
아무래도 그런 색깔을 발라보지 않은터라 모험을 하기가 두렵더라고요

그래서 어차피 화장하고 바를 생각하고,
무난해보이는 포지틴트로 옅게 바를 생각으로 샀습니당
+_+
 









안은 보이지 않는 케이스에요-
붉은색 베네틴트는 액상으로 되어있어서 안이 비치는 케이스인데
이건 얼마나 썼는지는 알 수 없군요
ㅠㅠ

아마 직원분 말로는 한 1년정도는 무난히 쓴다고 하시는데
저는 화장을 자주 안하니깐 2년정도 쓸지도
뭐 여러의미로 넉넉하겠군요 



 








안에 보면 친절하게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.
볼에 하는 건 어떻게 하는건지 두렵두렵-ㅠㅠ

잘 될까모르겠네요
저처럼 화장을 잘 못하는 사람이 하면 연지곤지 찍게될지도 -_-ㅋ
나중에 익숙해지면 도전해보아야겠군요
 








일단 열면 마치 매니큐어를 연상하게 하는 점성을 보여줍니다.
올ㅋ
손톱에 발라도 좋겠군요
왜 그런 생각은 못했담?
-_-

브러쉬형태라서 저렇게 그냥 입술에 발라도 좋고
아니면 립브러쉬를 사용해서 발라도 좋더군요
립브러쉬를 사용하면 적당량 사용할 수 있어서 오래쓰고, 그리고 깨끗하게 쓸 것 같아요
하지만 전 귀찮으니깐... 그..그냥 쓰려고합니당
엉엉

 





죄송합니다
비루한 팔목 발색샷이네요

사실 손등에 해봤어요!!
해봤다고요!!!!!

다른 분들이 손등에 발라본거 올리시는거 보고 올ㅋ 하고 따라했는데
제 손등이 그렇게 시커멓고 털이 보송보송한지 몰랐네요
올렸다간 혐짤될 기세라

그나마 가장 뽀얗다는 팔안쪽 피부에 시험해보았습니다.
ㅠㅠ

 










닦아내보았어요 
보통 1분정도 기다리면 착색이 되는 것 같아요 
어지간히 오래가네요 지속력이;;
물로 지워보아도 잘 지워지지 않아요

장점이면서 단점인 것 같기도 해요
그나마 이 틴트는 바로 착색이 되지 않아 얼룩덜룩해지는 것은 막을 수 있답니당


입술에 바르면 이쁘긴 하네요..
확실히 피부가 하얗다면 
훨씬 진하게 발라서 분홍빛을 더 강조해줄 수 있었을텐데 좀 아쉽네요

그리고 의외로, 넓게 발라야하는 것 같아요
옅게 바르더라도 한번은 입술전체를 칠해줘야 이색져서 이상해보이지 않더군요-



 

화장품 포스팅은 처음하는데, 이거...이거  -_-




얼굴이 이뻐야하겠는데??? 

ㅠㅠ



 


Posted by 노마군
,